양평희망나누미 회원들 ! 다자녀가정에 동화책 창난감등 지원하다
양평희망나누미 회원들 ! 다자녀가정에 동화책 창난감등 지원하다
  • 행복돌봄과
  • 승인 2014.04.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2014.양평희망나누미(1).hwp (65 kb)
DSC01034.JPG (4800 kb)



양평희망나누미 회원들 !
“다자녀가정에 동화책·장난감·책상등" 지원하다 !
 
양평희망나누미 회원들은,
4.17(목)일 옥천면에 거주하는 다자녀가정(2가정)에.... 아이들 동화책·장난감·책상 등을 전달하였다
 
옥천면에 거주하는 김○○씨는,
4남1녀(막내 3세)를 둔 다둥이 아빠로, 나이가 어린 아이들이 많아서 평소 장난감 및 동화책, 아이들 옷등 자녀들 양육에 필요한 물건들이 많았는데 잘 구입하지 못 하는 형편이었다.
 
이런 아름다운 사연이, “2014.4월 양평희망나누미 간담회(4.16/수)”에서 논의되었 고, 4.17(목)일 희망나누미 회원들이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모아서 전달하게 되었다.(아이들 장난감, 아이들 옷, 동화책, 간식, 책상등)
 
이날은 “양평희망나누미(임청우 회장)”, “지평적십자봉사회(함금옥 부회장 및 회 원)”, “양평맘스전원스토리(대표 김지영), ”행복돌봄과(이재화 과장 및 방문보건팀) “에 서 함께 전달하였으며, 한꺼번에 여러 가지 선물들은 받은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하였다.
 
양평희망나누미(회장 임청우)는 2007.12월에 처음 간담회를 시작하여,
12개읍면의 구석구석을 발로 뛰어다니며 보건 $복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는 기관 및 자원봉사자등 34기관/81명의 회원들이 현재 활동하고 있으며,
매달 정기적인 정례회의를 통하여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대상자들을 적극 발굴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현장에서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양평희망나누미에서는, 함께 동참하실 지역주민을 언제든지 환영하고 있으며 행복돌봄과 방문보건팀(770-3522)로 연락 주시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양평희망나누미 회원들 ! 다자녀가정에 동화책 창난감등 지원하다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