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인터넷방송국, '양평톡톡TV' 로 새 단장
양평군 인터넷방송국, '양평톡톡TV' 로 새 단장
  • 양평군인터넷방송국
  • 승인 2016.01.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인터넷방송국, ‘양평톡톡TV’로 새 단장

 

양평군은 2016년 희망찬 새 출발과 함께 ‘양평군 인터넷방송국’을 개편하고 ‘양평톡톡TV(http://www.yptalk.net)’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명칭을 기존의 ‘양평군 인터넷방송국’에서 ‘양평톡톡TV’로 변경하고 디자인, 화면구성 등을 깔끔하고 세련되게 재구성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 및 이용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페이지(http://m.yptalk.net)도 제공한다.

 

또한, 채널 구성을 ▲뉴스 ▲교양 ▲예능 ▲연예스포츠 ▲라디오의 6개 분야로 개편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신설프로그램은 ▲양평군의 다양한 마을을 소개하는 ‘우리마을텔레비전’ ▲양평군의 인물을 릴레이 인터뷰하는 ‘그사람이알고싶다’ ▲양평군의 다양한 동호회를 소개하는 ‘우리마을예체능’ ▲아침 라디오 방송 ‘굿모닝 양평’ 등이 있다.

 

이종승 홍보감사담당관은 “이번 양평군 인터넷방송국 개편으로 양평군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보다 친숙하고 신속하게 주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 및 소셜미디어 채널 연계 등을 통해 주민 참여 활성화 및 양평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양평군 인터넷방송국 개편과 함께 ‘웹툰 제작 재능기부’ 및 ‘일일 아나운서 체험’을 상시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양평톡톡TV’ 홈페이지(www.yptalk.net)를 방문하거나 전화(☎031-770-2064, 양평군청 홍보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