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2015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2015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 양평군인터넷방송국
  • 승인 2015.12.3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2015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28일 양평군민회관에서 제1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200여 조합원이 모인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교 양평군수, 양평군의회 박명숙 의장 및 박현일 부의장, 송요찬 의원, 박화자 의원, 전(前) 양평군공무원직장협의회 회장 6명,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본부 수석부위원장, 경기동북부 노조, 직협협의회 대표자, 유관기관 노조 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1부 정기총회와 2부 송년회로 이어졌으며, 1부 정기총회에서는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2016년 사업 및 예산(안) 상정·의결로 진행됐다. 2부 송년회에서는 9개 부서별 장기자랑 및 다채로운 축하공연으로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부서별 장기자랑에서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조합원들이 넘치는 끼를 발산해 참가팀 중 농업기술센터 대상, 주민지원과 최우수상, 문화체육과 우수상, 세무과·안전총괄과·양평읍 3팀은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농업기술센터 팀은(백태현 외 9명) 이날 받은 상금 1백만원 전액을 양평군교육발전기금으로 전달해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의 송년회를 더욱 의미있게 했다.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김철호 위원장은 “농업기술센터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다가오는 2016년에도 더욱 열심히 조합원들을 위해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